본문 바로가기

맛집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 후기 (순살)

반응형

 

 

 

하하하! 오늘은 자담치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자담치킨에서 가장 유명한건 아무래도 맵슐랭 아닐까요 ??

자담치킨은 몰라도 맵슐랭이라는 메뉴는 많이 들어보셨을 꺼 같아요 ㅋㅋ

저는 먹방을 아주아주 자주 보는 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맵슐랭이라는 단어가 엄청 익숙합니다~~

 

근데 오늘 리뷰할 치킨은 맵슐랭이 아니고~~~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이랍니다~

게다가 순살! 이예요 ㅋㅋㅋㅋ

원래 순살보다는 뼈 치킨을 훨씬 좋아하는 편인데

자담치킨은 순살이 닭다리살이라고 하더라구요 ?

그럼 무조건 순살이쥬 ^.^

 

 

 

 

 

 

 

짜잔!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 순살입니다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 가격은 19,000원이고

스리라차순살치킨 가격은 20,000원이랍니다.

 

뭔가 평범해보이죠 ? 하지만~ 스리라차치킨은 그냥 이렇게 먹는 치킨이 아닙니다

채썬 양파와 스리라차소스랑 함께 먹는 치킨이랍니다.

밑에 사진으로 보여드릴텐데 미리 말씀드리자면 

진짜 요리에 가까운 치킨입니다ㅋㅋ 그정도로 다채로운 맛이 나고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 순살 클로즈샷~

순살이 닭다리살이라 어떤 모양으로 올까 했는데 

진짜 큼직큼직한 조각으로 썰려 있습니다 

한입에 먹기 힘들 정도로 큰 조각이예요~

자잘자잘하게 썰린게 아니고 큼직해서 접시에 두고 

포크랑 칼로 썰어먹고 싶을 정도로 크답니다.

 

 

 

 

 

 

 

요즘 치킨을 신메뉴 위주로 많이많이 먹고 있는데 

다른 치킨들은 그냥 호기심에 한번 먹어봐도 좋을 맛이었거든요 ?

근데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 순살은 제 인생치킨에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당 ㅠㅠ

제 인생치킨은 BHC 뿌링클, 푸라닭 블랙알리오, 또봉이통닭 고추마요순살인데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 순살도 추가하겠습니다 ^.^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 시키면서 똥집튀김도 시켜봤습니다

똥집튀김은 사이드메뉴에서 보이면 매번 시키는 편인데 

역시 맛있네요 꼬득꼬득 바삭바삭~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에서 가장 중요한건 

이 양파랑 스리라차딥소스예요 !!!! 

양파는 하나만 오는데 제가 하나 더 추가한거랍니다.

양파를 많이 먹게 되는거든요~~ 정말 듬뿍듬뿍 올려야 더 맛있으니까

양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해서 시키시길 바랍니다.

 

스리라차 딥소스는 스리라차마요같아요 

색깔도 주황색이고 진짜 감칠맛 매콤함 완전 제 스타일 !! 

 

 

 

 

 

 

 

자담치킨 치킨 잘하네요 !! 튀김옷도 적당하고 

바삭바삭하게 잘 튀기셔서 한 입 먹자마자 띠요요오오오옹!!!

아 안되겠습니다. 제가 리뷰쓰다가 제가 영업당했네요

내일 시켜먹어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자담치킨 스리라차 순살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1. 접시 위에 한 조각을 올려둔다.

 

 

 

 

 

 

2. 그 위에 치킨이 안 보일 정도로 많이 양파를 올린다.

 

 

 

 

 

 

3. 그 위에 스리라차 딥소스를 듬뿍 올려서 

한입에 쏘옥 넣는다~~

근데 순살 한조각이 엄청 커서 한입에 쏘옥 넣는건 진짜 힘든데 

그래도 한입 가득 먹으면 더 맛있어요~~

 

순살 치킨은 닭다리살이라 엄청 기름지고 느끼하고 부드럽고 튀김옷은 바삭하고 

양파는 아삭하고 상쾌하고 스리라차 소스는 매콤합니다.

식감도 다채롭고 소스 맛도 맛있는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 저는 왕왕!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