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사대용단백질쉐이크] 꼬박꼬밥 밤맛 칼로리

반응형




내가 살 찌는 이유는 참 다양한데
최근 들어 3-4키로가 찐 이유는
바로 저녁시간이 늦춰진 것 때문이 크다.

늦춰진 퇴근시간때문에
저녁 먹는 시간이 6시에서 9시로 바뀌고 나니
일단 점심 이후로 공복시간이 늘어나
허기가 져서 6시에 먹을 때보다 먹는 양이 늘어버렸고
또 9시에 저녁을 먹고 소화가 다 되기도 전인
12시쯤 잠에 들어서 살이 아주 훅훅 쪄버렸다







그래서 예전에 맛나게 먹었던
꼬박꼬밥으로 저녁을 가볍게 먹어보려고 한다
저녁을 꼬박꼬밥으로 가볍게 먹어서
불룩 나온 배라도 어떻게든 집어 넣고
운동을 추가해 다이어트에 박차를 가해보겠다!!

그나저나 1년 사이에
꼬박꼬밥 새로운 맛이 참 많이 출시되었다.

이번에 먹어볼 것은 꼬박꼬밥 밤맛이다!








꼬박꼬밥 밤맛 영양성분표!
이 한 봉지의 칼로리는 158칼로리고
우유 200ml를 더하면 대략 300칼로리 중반정도다
꽤 가볍게 한 끼를 떼울 수 있다

당류가 꽤 높은 편이긴 한데
다른 달콤한 간식이나 음료수를 안 먹으면 되지 않을까?








올리브영에서도 꼬박꼬밥을 살 수 있는데
1봉지에 3,900원이다
가끔 맛별로 프로모션을 하기도 하는데
그럴 땐 1봉지에 3,500원이고
난 6봉지 한세트로 된 제품을 구입했다!

이 한봉지에 200미리 우유 1,100원까지 섞으면
한끼에 5천원.....ㅋㅋ 꽤 만만치 않은 금액이다
이 금액이면 그냥 편의점 삼각김밥 2개나
프로틴 음료를 마시거나 아니면
김밥전문점 김밥을 먹는게 나을 수도 있다

꼬박꼬밥을 더 싸게 사려면
비브리브 홈페이지에서 자주 세일을 하는데
그때 사면 더 좋긴 한데
매번 세일 기간을 놓치는게 문제 ㅋㅋㅋ








꼬박꼬밥이랑 섞어먹을 때 아몬드브리즈는 비추!
맛이 없다 ㅋㅋㅋ 우유랑 섞어먹을때가 제일 맛있음






저지방우유도 맛없다
그냥 흰우유랑 섞어먹었다
진하게 먹고 싶으면 우유를 좀 덜 넣으면 된다
큰 우유팩으로 넣느라 200미리를 재지 못하고
꼬박꼬밥 봉지에 꽉 차게 넣었더니 맛이 밍밍해져버렸다







꼬박꼬밥 밤맛에 우유 넣고 섞어서
오늘 저녁 완성 ^^... 와... 신난다....
꽤 고소하고 달달한 냄새가 남....





꼬박꼬밥의 장점은 이렇게 씹어먹을 수 있는 후레이크가 들어있다는 점~~~~ 뭔가 씹을 수 있다는게 행복함...

맛은 고소하고 뭉근한 밤맛이다
바밤바처럼 짜릿하게 달진 않고
밍밍한듯 뭉근하고 담백한 단맛이 올라온다
꽤 맛있다!!






근데 내 입맛엔 이 밤맛만 먹으면 질릴 거 같다
뭐든 다 질릴테지만ㅋㅋㅋ
꼬박꼬밥 맛 중에서
민트초코, 초코, 밤맛 이렇게 3가지 맛은 추천!!
스위트콘, 미숫가루, 녹차는 비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