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떡볶이밀키트] 닥치고떡볶이 소대창떡볶이 리뷰

반응형





올해 초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닥치고떡볶이!!!!!!!!!
난 유튜버 히밥님 방송으로 알게 되었는데
사장님이 체인점도 운영하시고
일반 소비자한테는 밀키트도 판매하시고 완전 바쁘신거같다 ㅋㅋ
소곱창떡볶이, 소대창떡볶이, 로제떡볶이가 메인인데
밀키트는 진짜 1달에 몇번만 공구날짜를 잡아서 판매하시고



소곱창떡볶이, 로제떡볶이, 소대창떡볶이 다 먹어봤다 음하하하 !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난 그중에서 소곱창떡볶이가 제일 맛있었다~
근데 그건 이미 네이버블로그에 리뷰를 했으니
오늘은 소대창떡볶이를 소개해보겠습니당~~









출처 : 닥치고떡볶이 스마트스토어


닥치고떡볶이 메뉴가 생각보다 더 다양하네 ?

오리지널
우삼겹떡볶이
소대창떡볶이
로제떡볶이
곱창떡볶이 등등이 있는데

곱창은 한우곱창 / 호주산으로 나뉜다!
지금 닥치고떡볶이 인스타그램 들어가보니
소대창떡볶이는 7월 1일에 판매했었고
9월에 재입고 된다고 하는데 아직 공지가 안 보인다 ㅠㅠ
먹고 싶어도 못 시키는 떡볶이 ???? ㅎㅎ
요즘 지점을 늘리고 계신데
본인 동네에 닥치고떡볶이 매장에서 직접 주문해먹는게 더 빠를 수도 있다






올해 초에 아주 추울때 시켜먹었던 닥치고떡볶이 소대창~
기본맛, 매운맛, 미친맛 중에서 기본맛을 시켜봤다

소곱창떡볶이로 기본맛, 매운맛 둘다 먹어봤는데
매운맛은 매워지면서 엄청 달아져서 진짜 먹기 힘들었다
매워서가 아니고 달아서 ㅋㅋㅋㅋ 먹자마자 혀랑 목이 쩌릿쩌릿해짐!
그래서 그 이후로는 그냥 기본맛으로 시켜먹는다









떡볶이밀키트 답게 포장이 정말 깔끔하다

비법육수 / 비법가루 / 떡+어묵 / 소대창

소대창은 밑에 더 자세하게 사진을 찍었지만
정말 깔끔하게 손질된게 눈에도 보인다
색도 그렇고~ 신선해보임!






꽝꽝 얼려져서 와서 해동해서 끓여먹음~
해동하기 귀찮으면 그냥 살얼음 상태에서 냄비에 넣어버린다!







소대창떡볶이의 메인, 소대장!
내 손이 좀 큰편인데
2인분인 소대창 양이 상당히 많다!!!!!!
진짜 아쉽지 않을 만큼 많이 들어있다!!!!
혼자 2인분 다 먹으면 배터질 정도로 양이 많으니까 주의하셈^^






비법육수에 가루를 풀고 끓이면서
떡이랑 어묵, 김말이를 넣으면 된다!
떡볶이밀키트 답게 정말정말정말 간단함!!!!!
기본맛이라 그런지 그렇게 매운내는 안나고~
맛있는 떡볶이 냄새가 솔솔 난다







아주 두툼한 소대창 3개를 넣고 보글보글 끓이다가
익으면 먹기 좋게 잘라주기만 하면 됨
떡볶이밀키트 중에 떡이 맛없는 것도 많은데
닥치고 떡볶이는 떡이면 떡
어묵이면 어묵~ 대창이면 대창
다 질이 괜찮고 맛이 좋다!
누구나 맛있게 먹을 맛!





보글보글 끓이면서 대창을 자를때 기분이 정말 좋았다
저저저 김말이에 양념이 엉겨붙어서 불어터진것도 너무 맛있어보인다 ㅠㅠ
소곱창 떡볶이를 먹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로제, 소대창 등등 종류별로 시켜먹은건데
이제 우삼겹떡볶이도 시켜봐야겠당ㅋㅋㅋㅋㅋ






대창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이 사진을 보면서 진절머리가 날 수도 있지만
대창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저 저저저 고소한 기름이 가득낀 대창을 보고
침이 나올 것 같다 ㅋㅋㅋㅋㅋ지금 나도 그럼 ㅠㅠ
8개월 전에 먹은 맛이 입에서 느껴진다!
진짜 감칠맛이~~~~ 입에 척척 달라붙는 맛!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는데 이 맛을 잊고 있었네!
조만간 공지 올라오면 피켓팅에 참여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