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서귀포맛집] 독특한 홍당무떡볶이

반응형

 

제주도를 가면 항상 위쪽에서만 놀았었는데

이 날은 숙소를 가는 길에 

서귀포에 들러서 떡볶이를 먹었다!

제주도에서 떡볶이를 먹은건 처음인듯 ? ㅎㅎ

제주서귀포맛집을 검색해봤을때 

별점이 높았던 홍당무떡볶이 !! 

카카오 네비에서 별점을 봐야 한다는디요? 

거기가 사람들이 냉정하게 별점을 준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십셔 ㅋㅋㅋ 

 

 

 

 

 

 

 

 

 

홍당무떡볶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45 1층
전화번호 : 0507-1442-4440
영업시간 : 평일 12:00 - 21:30 *재료 소진시 조기종료 15:00 - 16:30 재료 준비시간

토요일 15:00 - 22:00 재료 소진 시 조기종료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아랑조을거리 공영주차장 이용

 

 

 

계속 바닷가쪽만 돌아다니다가 

시내로 오니까 또 기분이 남달랐음ㅋㅋ

주변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5분이상 걸어온 홍당무떡볶이 ~~ 

 

 

 

 

 

 

 

홍당무떡볶이 내부엔 테이블이 3개정도 있다!

우리는 바로 입구 쪽에 앉았는데 

안쪽으로 들어갈때는 턱이 있으니 발조심~

 

 

 

 

네이버 지도에서 퍼왔슴돠 

 

 

 

홍당무떡볶이 돔베세트 18,000원

 

홍당무떡복이 + 순대 + 김밥 + 모듬튀김 

 

아줄레주 에그타르트를 4개 조지고 와서 그런가 

매콤한 떡볶이가 땡기면서도 ㅋㅋㅋ 

배가 이미 부르면서도 ㅋㅋㅋㅋ 

평소에 배고플때 먹었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텐데~~~~~

날 너무 과대평가해버렸어 ~~~~~~ 

 

 

 

 

 

 

 

 

튀김 종류도 정말정말 다양하다 

너무 배불러서 남길뻔 했는데 

사장님이 나오셔서 튀김은 꼭 먹어달라고 하셨다 ㅋㅋ

채소튀김 반죽에 새우를 갈아넣어서 맛있을꺼라고 

한번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봤더니 

정말 채소튀김에서 새우맛이 남 띠요요오오옹~~~

사장님 다음에 갈땐 굶고 갈께요 ㅠㅠ 흑흑 

 

 

 

 

 

 

 

 

김밥에 들어있는 당근은 볶은게 아니고 

초절임을 한게 들어가서 새콤새콤한게 맛있었다 

당근 라페랑은 또 다른 느낌이랄까 ? 

사장님 손맛 크으으으으 

 

 

 

 

 

 

 

주인공 홍당무떡볶이 

 

가운데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떡에다가 

잔뜩 올라가 있는 당근 ^^!!

당근을 불맛이 나게 볶으셨다고 한다 

순대도 맛있고 튀김도 맛있고 김밥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고~

서귀포 사시는 분들은 좋겠당~~~~~ 

다음에 또 갈께요 홍당무떡볶이~~~

 

 

 

반응형